PROGRAM

디자인플래닝 학과

뉴미디어 광고 랩New Media Advertising Lab

뉴미디어의 등장, 테크놀로지의 발달,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진화에 따라 광고의 영역 확장이 급격히 이루어 졌다. 이러한 새로운 환경에 잘 대응할 수 있는 통합적이고, 융합적이며, 창의적인 광고디자인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한다.

Homepage
  • 교수진

    전담교수
    변추석


    참여교수
    이지원
    jiwonlee@kookmin.ac.kr
    www.typeandyou.com
  • 학과공통 교과목
    전공
    논문연구Ⅰ
    논문연구Ⅱ
    디자인 리서치 & 크리틱Ⅰ
    디자인 리서치 & 크리틱Ⅱ
    일반 디자인 교육Ⅰ
    일반 디자인 교육Ⅱ

    스튜디오
    포트폴리오 워크숍Ⅰ
    포트폴리오 워크숍Ⅱ
    한국 디자인 리서치Ⅰ
    한국 디자인 리서치Ⅱ
    광고아이디어 발상과 표현Ⅰ
    광고아이디어 발상과 표현Ⅱ
  • 랩 교과목
    전공
    광고디자인
    뉴미디어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
    광고캠페인전략
    뉴미디어광고 테크놀로지
    인터그레이티드마케팅커뮤니케이션

    스튜디오
    광고캠페인 스튜디오Ⅰ
    광고캠페인 스튜디오Ⅱ
    광고캠페인 스튜디오Ⅲ
    광고캠페인 프로젝트Ⅰ
    광고캠페인 프로젝트Ⅱ
    광고캠페인 프로젝트Ⅲ